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마일리지 공제 알아보기
- 카테고리 없음
- 2021. 11. 15.
안녕하세요. 오늘은 국내 항공사 대한항공의 보너스 항공권에 대한 마일리지 공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아래의 표들은 출발지 별로 도착지역이 어디인지에 따라 공제(단위는 마일. 왕복기준)되는 마일리지 표입니다.
- 보너스 항공권을 발권할 때 마일리지 공제 외에 세금과 수수료 부과
- 대한민국 국내선은 최소 USD 15 이상, 국제선은 최소 USD 37 이상에서 세금 및 수수료가 부과되며 이용 좌석, 여정, 환율, 해당 국가와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변동
- 편도 마일리지 공제는 왕복 공제 마일리지의 50%
■ 출발지 : 대한민국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일본/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85,000 | 150,000 | 190,000 |
성수기 | 125,000 | 225,000 | 28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95,000 | 170,000 | 210,000 |
성수기 | 140,000 | 255,000 | 315,000 | |
북미/유럽/중동
|
평수기 | 110,000 | 195,000 | 240,000 |
성수기 | 165,000 | 290,000 | 360,000 |
■ 출발지 : 일본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30,000 | 45,000 | 65,000 |
성수기 | 45,000 | 65,000 | 95,000 | |
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40,000 | 60,000 | 90,000 |
성수기 | 60,000 | 90,000 | 135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50,000 | 70,000 | 90,000 |
성수기 | 75,000 | 105,000 | 13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60,000 | 90,000 | 115,000 |
성수기 | 90,000 | 135,000 | 175,000 | |
북미/유럽/중동/대양주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
■ 출발지 : 중국/동북아시아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30,000 | 45,000 | 65,000 |
성수기 | 45,000 | 65,000 | 95,000 | |
일본
|
평수기 | 40,000 | 60,000 | 90,000 |
성수기 | 60,000 | 90,000 | 135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50,000 | 70,000 | 90,000 |
성수기 | 75,000 | 105,000 | 13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60,000 | 90,000 | 115,000 |
성수기 | 90,000 | 135,000 | 175,000 | |
북미/유럽/중동/대양주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
■ 출발지 : 동남아시아/괌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40,000 | 70,000 | 90,000 |
성수기 | 60,000 | 105,000 | 135,000 | |
일본/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50,000 | 70,000 | 90,000 |
성수기 | 75,000 | 105,000 | 13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북미/유럽/중동/대양주
|
평수기 | 85,000 | 150,000 | 190,000 |
성수기 | 125,000 | 225,000 | 285,000 |
■ 출발지 : 서남아시아/타슈켄트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50,000 | 90,000 | 115,000 |
성수기 | 75,000 | 135,000 | 175,000 | |
일본/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60,000 | 90,000 | 115,000 |
성수기 | 90,000 | 135,000 | 175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북미/유럽/중동/대양주
|
평수기 | 95,000 | 170,000 | 210,000 |
성수기 | 140,000 | 255,000 | 315,000 | |
서남아시아 (참조1)
|
평수기 | 25,000 | 45,000 | 60,000 |
성수기 | 37,500 | 67,500 | 90,000 |
(참조1) 인천을 경우하는 여정에는 사용이 제한, 직항에만 사용 가능
■ 출발지 : 북미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일본/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85,000 | 150,000 | 190,000 |
성수기 | 125,000 | 225,000 | 28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95,000 | 170,000 | 210,000 |
성수기 | 140,000 | 255,000 | 315,000 | |
대양주
|
평수기 | 110,000 | 195,000 | 240,000 |
성수기 | 165,000 | 290,000 | 360,000 |
■ 출발지 : 유럽/중동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일본/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85,000 | 150,000 | 190,000 |
성수기 | 125,000 | 225,000 | 28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95,000 | 170,000 | 210,000 |
성수기 | 140,000 | 255,000 | 315,000 | |
대양주
|
평수기 | 110,000 | 195,000 | 240,000 |
성수기 | 165,000 | 290,000 | 360,000 | |
유럽 (참조1)
|
평수기 | 25,000 | 45,000 | 60,000 |
성수기 | 37,500 | 67,500 | 90,000 |
(참조1) 인천을 경우하는 여정에는 사용이 제한, 직항에만 사용 가능
■ 출발지 : 대양주
도착 지역 | 시즌 | 일반석 | 프레스티지석 | 일등석 |
대한민국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일본/중국/동북아시아
|
평수기 | 70,000 | 125,000 | 160,000 |
성수기 | 105,000 | 185,000 | 240,000 | |
동남아시아/괌
|
평수기 | 85,000 | 150,000 | 190,000 |
성수기 | 125,000 | 225,000 | 285,000 | |
서남아시아/타슈켄트
|
평수기 | 95,000 | 170,000 | 210,000 |
성수기 | 140,000 | 255,000 | 315,000 | |
북미/유럽/중동
|
평수기 | 110,000 | 195,000 | 240,000 |
성수기 | 165,000 | 290,000 | 360,000 |
※ 노선별 성수기 기간
노선 | 출발지 | 목적지 | 2021년 | 2022년 |
국내선 | 대한민국 내 국내선 | 1.1 ~ 1.3 2.10 ~ 2.15 2.20 ~ 3.1 5.1 ~ 5.5 5.15 ~ 5.19 7.24 ~ 8.21 9.18 ~ 9.23 12.31 |
1.1 1.29 ~ 2.3 2.20 ~ 3. 1 5. 4 ~ 5. 8 6. 4 ~ 6. 6 7.23 ~ 8.21 9. 8 ~ 9.13 10. 1 ~ 10. 3 12.31 |
|
국제선(미주 출발 외)
|
대한민국, 일본, 중국/동북아시아, 동남아시아/괌, 서남아시아/타슈켄트, 유럽/중동, 대양주 | 대한민국, 일본, 중국/동북아시아, 동남아시아/괌, 서남아시아/타슈켄트, 유럽/중동, 대양주, 북미 | 1.1 ~ 1.10 2.5 ~ 2.6 2.10 ~ 2.14 7.9 ~ 8.15 9.17 ~ 9.25 12.29 ~ 12.31 |
1. 1 ~ 1.10 1.28 ~ 2. 6 7.16 ~ 8. 7 8.20 ~ 9. 4 9. 8 ~ 9.12 12.29 ~ 12.31 |
국제선(미주 출발) | 북미 | 대한민국, 일본, 중국/동북아시아, 동남아시아/괌, 서남아시아/타슈켄트, 대양주 | 5.17 ~ 6.29 8.1 ~ 8.14 12.9 ~ 12.22 |
5.13 ~ 5.15 5.19 ~ 6.28 8. 4 ~ 8.14 10. 7 ~ 10. 9 12. 8 ~ 12.21 |
이상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마일리지 공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